FAQ.

기존 Warranty Plus 상품과 무엇이 다른가요?

기존에 하나의 상품이었던 Warranty Plus가 MINI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Warranty Plus Premium과 Warranty Plus Lite 두가지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보증 연장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업그레이드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Warranty Plus Premium과 Warranty Plus Lite 상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두 상품 모두 BWM Group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Warranty Plus Premium 은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신차 교환, 토탈바디케어 등 모든 프로그램을 커버하는 풀 패키지 상품인 반면,
Warranty Plus Lite는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으로만 구성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입니다.

Warranty Plus 상품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전국의 MINI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서비스센터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세일즈 컨설턴트 또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상품을 안내받으신 뒤 가입 동의, 결제 절차에 따라 가입됩니다.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의 특정 프로그램 만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 한가요?
아니요, 해당 상품은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으로 별도 각각의 프로그램으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렌터카 등 영업용 차량도 가입 가능한가요?

모든 렌터카,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제외 됩니다. 상세 내용은 약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MINI 차량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MINI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차량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 보증기간 만료 전 가입 가능한 보증 연장 상품의 대체 상품은 언제 출시가 될 예정인가요?

현재 판매중인 상품은 차량 인도일로 부터 90일 이내에 가입 가능하며, 기존 Warranty Plus의 대체 상품은 추후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2023년 하반기 출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