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기존 Warranty Plus 상품과 무엇이 다른가요?

WARRANTY PLUS 패키지 상품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황에서도 케어가 가능한 어려가지 서비스 항목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상품으로 BMW Group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상품입니다.

Warranty Plus Premium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전국의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상품에 대해 안내 받은 뒤 가입 동의, 결제 등의 절차에 따라 가입 절차가 진행됩니다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의 특정 프로그램 만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 한가요?
아니요, 해당 상품은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으로 별도 각각의 프로그램으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렌터카 등 영업용 차량도 가입 가능한가요?

모든 렌터카,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제외 됩니다. 상세 내용은 약관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MINI 차량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MINI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차량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 보증기간 만료 전 가입 가능한 보증 연장 상품의 대체 상품은 언제 출시가 될 예정인가요?
금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차량 인도일로 부터 90일 이내에 가입 가능하며, 보증 기간 만료 전 가입 가능한 상품은 하반기 출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