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프로액티브 케어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MINI 프로액티브 케어(MINI Proactive Care)로 언제나 MINI와 함께하세요.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거나 정비 작업이 필요할 경우 이를 조기에 감지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최상의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전문적인 지원을 받고, 도로 위에서나 밖에서나 편안한 MINI 라이프를 즐기세요!

A couple in a MINI A couple in a MINI

프로액티브 케어 한눈에 보기.

Thin dividing line Thin dividing line
Car with a flat front tyre icon Car with a flat front tyre icon

선제적 케어.

Mechanical repair tools icon Mechanical repair tools icon

편리한 서비스.

Mobile phone icon Mobile phone icon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

Square message bubble icon Square message bubble icon

전문적인 서비스.

Star icon Star icon

걱정 없이 누리는 서비스.

Thin dividing line Thin dividing line
Mobile phone over a red circle - a MINI service icon

MINI 프로액티브 케어:

일상 속 선제적 케어

나의 MINI를 미리 진단해서 먼저 관리하는 프로액티브 케어로 이제 걱정 없는 MINI 라이프를 즐기세요. 타이어, 배터리, 오일 등 일반 정비는 물론 오류나 고장 등 차량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을 사전에 인지하여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MINI personalised service appointments - a man typing on his phone next to a MINI MINI personalised service appointments - a man typing on his phone next to a MINI

서비스 예약.

MINI 앱에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고 수리가 필요한 경우 실시간으로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MINI service partner - woman in a yellow shirt smiling MINI service partner - woman in a yellow shirt smiling

셀프 가이드.

간단한 조치를 해결이 가능한 경우 MINI 앱 알림 하단의 “해결책 찾기”에서 적절한 조치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Man sitting in a MINI contacting Roadside Assistance Man sitting in a MINI contacting Roadside Assistance

서비스 상태 확인.

차량을 서비스센터에 입고하셨나요? 서비스 진행 상황에 따라서 추가 작업 요청 혹은 수리 완료 안내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n and a woman standing next to a MINI, contacting a MINI service parter using their phones Man and a woman standing next to a MINI, contacting a MINI service parter using their phones

고객 커뮤니케이션.

MINI 앱, 이메일 그리고 차량으로 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 긴급한 경우에는 프로액티브 케어 팀에서 직접 전화로 연락을 드립니다.

MINI 앱과 더 편리하게.

A man sitting in a MINI looking at his phone A man sitting in a MINI looking at his phone

프로액티브케어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센서가 차량 데이터를 판독하여 자동으로 MINI로 전송합니다.
  • 고장 또는 오류 사항이 조기에 발견되어 긴급도 순서로 분류됩니다.
  • 정비 또는 수리가 필요하거나 오작동이 발생하면 연락받게 됩니다.
  • MINI 앱 또는 차량을 통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긴급한 경우에는 전화로 연락을 받게 됩니다.
  • 리모트 서비스 혹은 희망하는 MINI 서비스 파트너와의 예약을 통해 현장에서 신속하고 적절하게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프로액티브 케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부품도 사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사항.

  • 활성화된 MINI 커넥티드 드라이브 계정
  • MINI 앱 또는 MINI 포털 상 MINI ID에 등록된 차량
  • 차량 내 데이터 전송 활성화 (일반 설정-데이터 및 기기-개인정보보호: “분석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 선택)
  • MINI 커넥티드 드라이브 프로필에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기재

MINI 앱의 푸시 알림을 활성화하면 더욱 쉽게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View of MINI app View of MINI app

FAQs.

프로액티브 케어는 타이어/배터리/오일 등 일반 정비뿐만 아니라 오류, 고장 등 차량의 서비스 니즈를 사전에 인지하여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이는 MINI만의 새로운 서비스 약속입니다. 이를 위해 정밀 센서가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파악하여 서비스와 정비 또는 수리 필요 여부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이상이 있는 경우 선제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프로액티브 케어를 포함한 MINI 서비스의 모든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필요시 연락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신 연락처 정보가 필요합니다. 또한 개인 정보 활용에 동의했는지, 그리고 MINI 커넥티드 드라이브 계정에 차량을 등록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필요시 고객 맞춤형 지원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위의 사항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상태 기반 서비스(CBS)는 프로액티브 케어의 일부로, MINI 차량 내 탑재된 센서와 특수 알고리즘을 통해 오일/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MINI 차량 소모품의 다양한 상태를 분석하고 서비스 필요 시점을 파악합니다.

차량의 컨트롤 디스플레이에는 차량의 특정 서비스가 필요하기까지 남은 마일리지와 시간, 그리고 국가 검사가 표시됩니다.

  • 엔진 오일
  • 브레이크 패드 (앞/뒤)
  • 브레이크 오일
  • 서비스 센터 차량 정기 점검
  • 국가 자동차 검사 및 국가 배기가스 검사

프로액티브 케어는 21년 11월 생산된 MINI Countyman부터 제공됩니다. 온전한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활성화된 MINI 커넥티드 드라이브 계정이 필요하며, MINI 앱 또는 MINI 포털 상의 MINI ID에 차량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또한, 차량 데이터 전송을 활성화하기 위해 차량 내 설정 메뉴(일반 설정-데이터 및 기기-개인정보보호: “분석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 선택)를 확인하여 주시고, MINI 커넥티드 드라이브 프로필에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