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방법.

전국 MINI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서비스 센터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상품 가입 시 유의 사항

* Warranty Plus 상품 가입 시 보증연장/모빌리티 프로그램이 기본 제공되며, Warranty Plus Premium 상품 가입시 신차교환/토탈바디케어/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이 무상 제공되며,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 가입시 파츠케어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이 무상 제공됩니다.

*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외 모든 렌터카 및 영업용 목적으로 운행되는 차량 등은 가입이 불가능하며, 각 프로그램별 보장 범위 및 가입 제외 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arranty Plus 이용 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MINI Electric 모델의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Warranty Plus 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기본 보증서를 참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Warranty Plus 전담센터(1544-01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방법.

Warranty Plus 는 전국의 모든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보증연장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긴급 출동, 사고차 서비스 이용 상황 발생 시 080-6464-001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의 경우 MINI 공식 서비스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신차교환 / 토탈바디케어&파츠케어 /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 Warranty Plus Premium 상품 가입시 신차교환/토탈바디케어/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이 무상 제공되며,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 가입시 파츠케어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이 무상 제공됩니다.

*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별도의 발생 비용 지급 없이 신규 차량 구매를 통해 별도 지원해 드립니다.

* 토탈바디케어&파츠케어/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은 고객이 선 결제 후 발생 비 청구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전담 센터 운영 시간.

Warranty Plus 전담센터: 1544-0199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12:00~13:00 제외, 공휴일 제외)

각 프로그램 대한 자세한 내용은 Warranty Plus 이용 약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양도와 양수.

※ 양도인은 가입 차량을 양수인에게 양도함과 동시에 보증 연장, 모빌리티 프로그램은 양수인이 승계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Warranty Plus 가입시 무상 제공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양수인에게 승계되지 않고 종료됩니다.

※ 본 상품을 양도받은 양수인은 서비스 약관 제7조(철회, 해지 및 환불 규정)에 따라 해지가 가능합니다.

※ 양수인이 본 상품의 해지를 요청한 경우 양수인이 차량 소유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자동차등록원부 등)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 양도 후에도 양수인은 본 약관 서비스 약관 제4조(가입조건)를 충족하여야 하며, 차량 용도가 양도인 최초 가입 당시와 달리 영업 및 상용을 목적으로 임의 변경되는 등 더 이상 가입조건을 충족하지 않게 된 경우 본 상품은 양수인에게 승계되지 않고 종료됩니다.

 

 

상품 취소 및 환불.


※ 고객은 상품 가입 신청 후 가입일부터 14일 이내 언제든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상품을 회사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은 고객 (양수인 포함)은 본 상품을 해지하거나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상품의 취소 및 환불은 Warranty Plus 전담센터(1544-0199)를 통해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