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TELESERVICES.


오직 고객님의 여유와 안전을 위해 태어난 신개념 고객 케어 서비스, MINI 텔레서비스가 더 큰 고객 감동을 시작합니다.
MINI 텔레서비스는 고객님의 차량과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MINI 콜센터를 연결해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여 더 빠르고 앞선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MINI 텔레서비스, 지금 만나보십시오.

MINI 텔레서비스 바로 연결하기 080-269-2200
  



MINI 텔레서비스 예약 안내.

 

차량 소모품의 교체 시기를 제때에 알려드리고, 고객님께서 필요할 때 한 발 앞선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연락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700-8000)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혜택.

• 차량 정비 및 소모품 교체 주기 자동 알림, 서비스 센터 예약
 

• 차량 상태 및 정보를 사전에 공유하여 서비스 시간 단축
 

• 서비스 센터 재방문으로 인해 발생되는 비용 최소화


 

서비스 프로세스.

MINI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님의 차량에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거나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차량 내 MINI 긴급출동 서비스를 선택해 주십시오. MINI 콜센터에 연결되어 빠르고 적합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차량 컨트롤 디스플레이 메뉴 중 MINI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서비스 혜택.

•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차량 상태 파악 가능
 

•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보다 빠르게 전문 기술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

• 차량 정보가 자동으로 공유되어 신속한 정비 제공

 

서비스 프로세스.

 

 



*본 서비스 연결 시 차량 상태 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최대 2분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MINI 이머전시 콜.

 

고객님과 차량에 사고로 인한 위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MINI 이머전시 콜센터가 응급 상황 처리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혜택.

• 차량 내 설치된 통합 시스템을 통해 차량 정보 및 위치 파악

• 사고 시 즉각적인 연락을 취해 추가 피해 최소화 및 신속한 사고 처리 가능

•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119에 즉시 구조 요청

 

서비스 프로세스.

 

 



*본 서비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및 위치정보 사용 동의가 이루어져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이용 시 유의사항.

• MINI 텔레서비스의 보다 폭넓은 사용을 위하여 MINI 공식 홈페이지 (www.mini.co.kr)에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MINI 텔레서비스는 등록한 연락처와 실제 운전자의 연락처가 동일해야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MINI 텔레서비스가 수신한 정보는 MINI 코리아가 수집하고 저장합니다. 전송된 데이터는 기술 정보만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나 차량의 위치정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MINI 텔레서비스 예약 안내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고객님의 차량 정보를 전달받은 후 고객님께 연락을 하여 정비 혹은 교체를 위한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을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MINI 텔레서비스 예약 안내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포함하지 않은, 차량 내 탑재된 시스템을 통해 점검되는 부품 및 소모품 교체 시기에 대한 차량 상태 정보와 차량 고장 코드 등 차량의 서비스 관련 데이터만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