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THE MINI CONCEPT ACEMAN.

OUR FIRST ALL-ELECTRIC MINI CROSSOVER.

MINI가 선보이는 최초의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 컨셉카 MINI CONCEPT ACEMAN을 소개합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심플한 디자인, 즐거운 드라이빙 경험이 결합된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MINI, 궁금하지 않나요?

mini concept - aceman - highlights

새로운 모험의 시작.

  • 혁신적인 기술로 100% 순수 전기만을 이용해 주행하는 미래형 컨셉카.
  • 재미있는 디자인, 뛰어난 민첩성, 스마트한 기능을 모두 보유한 획기적인 모델.
  • 내부에 적용된 운전자와 상호 작용하는 기술과 멀티스크린을 통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으로 새롭고 특별한 드라이빙 경험 제공.
  • 크롬과 가죽을 사용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MINI 인테리어에서 지속 가능성을 구현. 

MINI TRADITION MEETS FUTURE DESIGN.

MINI CONCEPT ACEMAN은 MINI의 헤리티지와 미래형 디자인을 한곳에 담았습니다. 깔끔하고 매력적인 라인의 외관은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죠.

INTERIOR STYLE: A NEW MINIMALISM.

MINI CONCEPT ACEMAN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새로운 미니멀리즘을 보여줍니다. 
MINI 특유의 클래식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에 섬세하고 우아한 디테일을 더했죠.
도어 주변의 넓은 공간과 부드러운 인테리어 서피스에, 파노라마 루프를 통해 들어오는 빛까지 더해진다면 언제든 포근하고 행복한 기분을 누릴 수 있을 겁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MINI CONCEPT ACEMAN 특유의 빛나는 청록빛 색감은 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빛에 따라 밝아지거나 어두워지는 청록빛의 색상이 표면과 가장자리에 미묘한 입체감을 만들어내기 때문이죠.
게다가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색상의 루프 렉에는 PVD 코팅이 더해져 파란색, 보라색, 녹색, 청록색, 분홍색 등 다양한 빛이 조회롭게 반짝입니다.

mini concept - aceman - exterior - highlight
mini concept - aceman - interior - highlight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한 걸음.

MINI CONCEPT ACEMAN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과 같은 지속 가능한 소재만을 사용해 제작되었죠.
청록빛의 색감과 다양한 반전을 담은 요소들의 조화는 감동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겁니다.

HIGHLIGHTS.

CHOOSE YOUR OWN EXPERIENCE MODE.

MINI CONCEPT ACEMAN이 제공하는 세 가지의 경험 모드로 새로운 경험을 시작해 보세요.
모드에 따라 자유롭게 디스플레이를 작동하고,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생기 넘치는 인테리어 효과는 덤이죠!

퍼스널 모드.

퍼스널 모드로 당신에게 완벽하게 맞춰진 디스플레이를 만들어보세요.
섬세하게 움직이는 다양한 배경 이미지 중에서 디스플레이 배경을 선택할 수 있고,
선별된 음향 효과와 함께 대시보드에 배경을 띄워놓을 수 있습니다.
하늘에 떠다니는 구름, 해안에 부서지는 파도, 반짝이는 수영장의 물 안에서 운전하는 색다른 경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mini concept - aceman - modes - personal
mini concept - aceman - modes - pop-up

팝업 모드.

팝업 모드는 MINI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경험 지향적 탐색 기능입니다.
여기에는 아주 놀라운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따라 새로운 목적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 때는 운명의 수레바퀴를 돌려 영감을 얻어보세요!
MINI CONCEPT ACEMAN이 당신이 좋아할만한 장소로 당신을 안내할 겁니다.

비비드 모드.

비비드 모드는 MINI CONCEPT ACEMAN과 함께하는 모든 여정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 모드는 차량이 정차해 있을 때마다 디스플레이 전체를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만드는 기능입니다.
차에 있는 모든 시간을 다채로운 경험으로 가득 채우세요! 

mini concept - aceman - modes - vivid

The MINI Concept Aceman is a concept car only, meaning it is not in production and not for sale. Therefore, it cannot be driven on public roads and is not compliant to road regulations. Shoot took place on a closed road/studio with no access to traf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