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연장 프로그램.

보증연장 프로그램.

가입 시 보증 기간이 5년/30만km로 연장되는 프로그램으로, 기존 Warranty Plus 상품 대비 10만km 이상 확대되어 업계 최고의 보증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는 오리지널 부품과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가능하며, 전국 모든 MINI 딜러에서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보증 기간 및 주행거리
• 5년/30만km 중 선도래 기준

보증 부품 범위

• 차체 및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배출가스 관련 부품

• 보증 부품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규정은 Warranty Plus Premium 서비스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MINI Electric 모델의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Warranty Plus Premium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보증 기간은 기본 보증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시 유의 사항

* 보증 부품 및 보증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차 구매 시 지급된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 사용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관리, 사용한 상태에서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이 보증연장 기간 내에 확인된 경우 수리 혹은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기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제반 사항 및 점검, 소모품 교체는 보장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 중고차 판매 시에 보증연장 프로그램의 잔여기간은 자동적으로 양도됩니다.

이용 시 유의사항

* 연료 계통의 불량 연료 및 오염, 타이어 및 휠 밸런스 손상, 노후에 의한 증상, 사용에 의한 마모의 경우는 보증 연장 서비스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가벼운 이음, 정상적인 작동음, 마모, 퇴색, 진동 등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 영향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수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기존 차량의 구성품이 아닌 경우 및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수리는 보증 기간 내라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모빌리티 프로그램.

모빌리티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픽업&딜리버리, 긴급출동, 사고차 견인 서비스를 5년/30만km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
 예약을 통해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 및 수리를 마친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 365일, 24시간 고객님께 도움이 필요한 순간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 또는 공식 파트너사의 현장 지원 전문가를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

사고차 견인 서비스 : 사고 발생시 고객님의 차량을 가까운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해 드리는 서비스

신차교환 프로그램.

신차교환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해 차대차 사고를 당하고 (운전자 과실 50%이하), 그 사고로 인하여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 시, 고객님의 차량과 동종(동일모델/트림)의 신차로 교환해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보장조건
•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 고객(운전자)의 과실이 50% 이하인 경우
• 수리비용이 차량 구매시 차량기준가격(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발생한 경우
•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완료한 경우

제공 기간 및 횟수
•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 / 총 1회

보장 제외 대상
• 전부손해 및 도난 사고
• 주차 중 사고 (운행 중 사고만 보장)

이용 시 유의사항

* 수리 비용은 공임 비용을 포함하며,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완료하고, 사고일로부터 60일 이내 신차교환 의사를 전달한 경우 제공됩니다.
* 신차교환에 따라 발생되는 부대비용(자동차 보험료, 등록 및 설정 비용, 취·등록세, 자동차세, 근저당 관련 비용, 금융 이용 시 발생 수수료 및 위약금 등, 과태료, 환경개선부담금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신차교환 프로그램으로 신차교환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우 기존 차량에 가입된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은 철회, 해지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위약금 없이 환불 후 자동 해지되며, 신규로 제공 받은 차량에 대해서 동일한 Warranty Plus Premium 프로그램을 제공받고자 하는 경우 신규 가입을 통해 동일한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혜택 제공을 위해 필요시 차량 소유주의 동의 혹은 관련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

언제나 새 차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손상되기 쉬운 차량 외관에 대한 수리 및 교체를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 및 교체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보장 한도
• 
차량 1대당 총 보상한도: 300만원
•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에만 한함

고객 부담금
• 
실제 수리 비용의 20%

제공 기간
• 
차량 인도일로부터 2년/4만km

이용 시 유의사항

해당 프로그램은 차량 인도일로부터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 중 1개의 조건 선도래시 종료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혜택 제공을 위해 필요시 차량 소유주의 동의 혹은 관련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MINI MULTITONE EDITIONS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자동차 사고로 내 차 수리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 지원을 통해 고객님의 사고 수리에 대한 부담을 낮춰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보장 조건
자동차사고(차대차사고, 단독사고, 보유불명사고)가 발생한 경우
• 자동차보험에 자기차량손해담보를 포함하여 가입한 경우
• 자동차보험에서 자기 부담 보험금 지급 사실이 확인되고, 고객의 과실 비율이 확정되어 사고처리가 완전히 종결된 경우
•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자차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보장 한도
• 
사고당 최대 50만원 한도 / 연간 3회 한도


제공 기간
•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


보장 제외 대상
• 
자기차량손해담보 보험이 가입되지 않은 경우
• 프로그램 지원과 관련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고의로 발생한 비용
• 법령위반 (고의로 법령을 위반하고 법령 위반 사실과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
• 전손사고
• 벌금 또는 과태료 비용

이용 시 유의사항

* 해당 프로그램은 혜택 제공을 위해 필요시 차량 소유주의 동의 혹은 관련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