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연장 보증 프로그램.
- Section Name
-
ABC_test
* Warranty Plus Premium은 MINI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으로 차량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의 신차만 가입 가능합니다. (인도일 포함)
* Warranty Plus Premium은 가입 시 보증연장/모빌리티 프로그램이 기본 제공되며, 패키지로 구성된 신차교환/토탈바디케어/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이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외 모든 렌터카 및 영업용 목적으로 운행되는 차량 등은 가입이 불가능하며, 각 프로그램별 보장 범위 및 가입 제외 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MINI i , MINI eDrive 모델의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Warranty Plus Premium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기본 보증서를 참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Warranty Plus Premium 전담센터(1544-01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장 보증 프로그램.
BMW 차량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2년/무제한 보증을 5년/30만km까지 연장하는 서비스로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 마일리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해당 기간 동안 보증 부품에 대한 수리 혹은 교환이 가능합니다.
※ 엑설런스 클럽에 가입된 모델은 기본 3년/20만km 보증에서 5년/30만km까지 연장됩니다.
※ 중고차 판매 시에도 상품의 잔여기간이 양도됩니다.
※ BMW i, BMW eDrive, 모델의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Warranty Plus Premium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보증 기간은 기본 보증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장 보증 프로그램 내용 상세 보기
가입조건
○ 차량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 프로그램 가입 가능
보증기간/주행거리
○ 5년/250,000km
* 차체 및 일반 부품 5년/300,000km
* 엔진 관련 주요 구성부품, 변속기 및 차축 5년/300,000km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차량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픽업&딜리버리, 긴급출동, 로너카 서비스를 기본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내용 상세 보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필요 없이, BMW가 편리하게 차량을 픽업 후 서비스가 완료되면 차량을 고객님의 집까지 딜리버리해주는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 365일 24시간, 고객이 도움이 필요한 순간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의 담당자 또는 공식 파트너사의 현장 지원 전문가를 파견해 주는 서비스
로너카 서비스 : 차량 수리 기간이 이틀을 초과할 경우 수리 기간 동안 BMW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신차 교환 프로그램.
신차 교환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가 발생하거나, 사고로 인한 수리 비용이 권장 소비자가격의 30% 이상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차량과 동종(동일 모델/트림)의 신차로 교환해 드립니다.
※ 차대차 사고 및 운전자 과실이 50% 이하일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 수리 비용은 공임 비용을 포함합니다.
※ 신차 교환에 따라 발생되는 부대비용(자동차 보험료, 등록 및 설정 비용, 취·등록세, 자동차세, 근저당 관련 비용, 과태료, 환경개선부담금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신차 교환 프로그램 내용 상세 보기
보장조건
○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한 경우 BMW 동종(동일 모델/트림)의 신차 교환
서비스 제공 기간 및 횟수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 / 총 1회
보장 제외 대상
○ 전손 및 도난 사고
○ 주차 중 사고 (운행 중 사고만 보장)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
언제나 새 차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손상되기 쉬운 차량 외관에 대한 수리 및 교체를 제공해 드리는 특별 케어 서비스입니다. 300만 원 한도 내에서 판금 도색 및 교체 수리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 내용 상세 보기
보장 범위
차체 상부(후드, 루프, 트렁크 리드, 테일게이트), 차체 측면(휀더, 도어, 사이드미러), 범퍼, 앞 유리, 타이어
※ 범퍼(프론트/리어) 내 센서, 블록, 좌우 도어 하단의 사이드스텝, 램프 등 기타 부품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 차량 부위별 보장 범위에 대한 상세 내용은 서비스 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장 한도
○ 차량 1대당 총 보상한도 : 3,000,000원
○ 총 3개의 부품 (동일 부품은 각 1회 한)에 대하여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을 보상
○ 휀더, 도어, 사이드미러의 좌/우측 부위 및 범퍼의 프론트/리어 부위는 각각 독립적인 1개의 부품으로 간주합니다.
고객 부담금
○ 실제 수리 비용 또는 보상한도(3,000,000원) 중 낮은 금액의 20%
서비스 제공 기간
○ 상품 가입일(상품결제일)로부터 1년/20,000km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자동차 사고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 지원으로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비에 대한 고객님의 부담을 낮춰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내용 상세 보기
보장 한도
○ 사고당 최대 500,000원 한도 / 연간 3회 한도
※ 고객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의 “자기차량손해담보”를 통해 수리비와 자기부담금을 납부한 경우에만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기간
○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