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motion

상상은 현실이  된다.
MINI RESOLUTE EDITION.

새로운 컬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모델로 만나볼 수 있는
MINI만의 독창성과 에너제틱한 감성을 MINI RESOLUTE EDITION으로 경험해 보세요.


다시, MINI RESOLUTE EDITION.

심플한 컬러에 세련된 레솔루트 브론즈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던 MINI RESOLUTE EDITION을 기억하는 분들, 분명 계실 겁니다.
당시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이 돋보였던 MINI RESOLUTE EDITION은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죠.
그리고 올해, MINI RESOLUTE EDITION이 새로운 컬러와 모델로 여러분을 다시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컬러와 함께.

2023년, 다시 한번 선보이는 MINI RESOLUTE EDITION은 새로운 두 가지 컬러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먼저 MINI 최초로 선보이는 나누크 화이트는 기존 페퍼 화이트를 대신하는 컬러로, 한층 정제되어 보다 순백에 가까운 새로운 MINI의 화이트입니다. 다른 하나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아주 신비로운 컬러, 에니그매틱 블랙입니다. 빛의 세기와 각도에 따라 블랙에서 블루로 색을 바꾸는 컬러로, 세련된 색감이 MINI RESOLUTE EDITION의 개성을 아주 잘 표현하죠.

레솔루트 브론즈
& 피아노 블랙의 익스테리어.

새로운 컬러가 더해졌지만, 변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바로 레솔루트 브론즈 컬러의 익스테리어입니다. 프론트 범퍼를 시작으로 도어 핸들, 주유캡 등을 매트한 느낌의 브론즈 컬러로 마감해 MINI RESOLUTE EDITION만의 모던한 감각을 그대로 계승했죠. 프론트 그릴에는 피아노 블랙 익스테리어가 적용되어 우아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보닛에는 브론즈 컬러의 프런트 스트라이프가 자리 잡아, MINI RESOLUTE EDITION의 스타일리시한 익스테리어를 완성하죠.

클래식과 모던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인테리어.

MINI RESOLUTE EDITION의 인테리어에서는 클래식과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건, 체커드 패턴이 가미된 블랙펄/라이트 체커드 시트입니다. 마치 클래식 MINI에 탑승한 것만 같은 독특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여기에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나파 가죽으로 마감한 스티어링 휠은 손끝의 감촉을 기분 좋게 하고, 스포크에 적용된 RESOLUTE 로고 캡은 유니크함을 더하죠.

도어실과 인테리어 서피스
스트라이프 디자인.

시선을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이번에는 도어실의 섬세한 디자인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보닛에 적용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죠. 이 분위기는 인테리어 서피스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디션만의 상징적인 스트라이프를 기하학적 패턴으로 새겨 넣은 인테리어 서피스 디자인은 MINI RESOLUTE EDITION만의 특별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ELECTRIC과 RESOLUTE의 만남,
상상이 현실이 되다.

2023년, 다시 돌아온 MINI RESOLUTE EDITION에 새로운 모델이 추가됐습니다. 바로 Electric입니다.
차원이 다른 고 카트 필링을 선사하는 MINI Electric은 이미 지난해 MINI GEN Z-E Edition을 통해 무한한 열정을 가진 개성 넘치는 Electric의 감성을 보여주었었죠.
새로운 MINI Electric을 기다렸던 분이라면, 이번에는 MINI RESOLUTE EDITION의 세련된 감성으로 MINI Electric을 경험해 보세요.

MINI Electric이라서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

일렉트릭 모델에만 적용되는 특유의 옐로우 컬러는 MINI RESOLUTE EDITION에 특별함을 더합니다. 사이드 스커틀과 테일 게이트에는 옐로우 S 엠블럼이 적용되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죠. 그뿐 아니라 17인치 MINI 일렉트릭 콜렉션 스포크 휠도 장착되었습니다. 여전히 강렬한 옐로우 컬러와 상징적인 휠 디자인이 이번 에디션의 존재감을 끌어올리죠.

클래식과 새로움의 조화
“MINI RESOLUTE EDITION.”

MINI RESOLUTE EDITION은 MINI 특유의 심플한 실루엣, 여기에 모던한 컬러를 더해 진중함과 무게감을 표현했습니다. 그럼에도 MINI만의 에너제틱한 존재감을 강렬하게 드러내는 에디션이죠.
클래식한 감성과 새로운 컬러, 새로운 모델으로 다시 돌아온 MINI RESOLUTE EDITION. 지금 MINI SHOP ONLINE에서 MINI RESOLUTE EDITION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