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터블의 새로운 물결.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

MINI 컨버터블은 로드 드라이빙을 즐기는 모든 모험가를 위한 자동차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지중해 해변을 달리는 낭만적 상상을 매일 현실로 바꾸어 줄 에디션이기도 하죠.
여러분이 달리는 모든 곳을 해변으로 바꿔줄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을 소개합니다.

오픈 에어링이 주는 특별함.

인생에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 존재합니다. 머리 위로 지나가는 바람과 대시보드 위로 떨어지는 꽃잎 한 장이 주는 낭만과 낯선 행복 역시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거예요. MINI 컨버터블은 오직 오픈 에어링만이 줄 수 있는 낭만과 즐거움을 위해 태어난 자동차입니다.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MINI 컨버터블의 시작은 1993년입니다. 물론 그전에도 MINI 컨버터블은 존재했지만 오리지널 모델로 제작된 건 93년부터였죠. 그렇게 30년 동안 MINI 컨버터블은 보다 넓은 하늘과 풍경 그리고 더 자유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사람들에게 선물해왔습니다. 


30 YEARS OF CONVERTIBLE.

이번에 여러분께 소개하는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은 30년간 이어 온 MINI
컨버터블의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한 에디션입니다. 30년의 헤리티지가 MINI 컨버터블 속에
어떤 방식으로 표현되었는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Members of the Demodern team working on the MINIverse.

해변의 풍경과 바람을 닮은 컬러.

컨버터블을 타고 달릴 때 가장 설레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아마 바다와 점점 가까워지는 순간일 겁니다. 바람을 타고 바다 내음과 파도 소리 그리고 푸른 빛깔이 느껴질 때, 아마 그 누구라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할 거예요. 이번 에디션 곳곳에는 그 설렘이 고스란히 녹아들었습니다.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은 해변의 풍경을 두 가지 컬러로 표현했습니다. 먼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나누크 화이트는 새하얀 모래로 뒤덮인 백사장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컬러, 캐리비안 아쿠아는 지중해 혹은 캐리비안 해변 특유의 에메랄드 컬러를 닮았죠. 루프를 활짝 열고 달리다 보면, 불어오는 바람에서도 바다 내음이 느껴질지 모릅니다.

화이트와 오렌지 컬러가 주는
경쾌함.

이번 에디션에는 바디에 화이트 더블 스트라이프가 적용되어 차량을 돋보이게 합니다. 리어 라이트 프레임과 주유구 캡, 도어 핸들에도 에스펜 화이트 컬러 디테일이 적용되었죠. 그런데 트렁크에서 시선을 끌어당기는 무언가가 보입니다. 바로 테일 게이트 한편에 자리한 오렌지색의 Seaside 레터링입니다. 바다의 푸른 빛깔과 대비되는 오렌지 컬러로 이번 에디션에 경쾌한 무드를 더하죠.

발견이 주는 색다른 재미.

또한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 곳곳에는 독특한 패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바다의 다양한 컬러를 표현한 듯한 이 그래픽은 자세히 들여다보면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죠. 바로 MINI 컨버터블의 3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입니다. 하나의 타원 속에 3과 0을 결합하여 만든 이 패턴은 사이드 스커틀, 휠 캡 등 에디션 곳곳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손에 닿는 특별한 감각.

MINI 컨버터블이 추구해온 보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에도 드러납니다. 나파 가죽으로 마감된 3 스포크 스티어링 휠과 함께, MINI Yours 카본 블랙 시트에서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스포크에 더해진 Seaside 캡은  에디션의 개성을 더 돋보이게 만들죠.

헤리티지가 드러나는 인테리어.

한편 인테리어 곳곳에도 이번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이 30주년 기념 에디션이라는 점을 알 수 있는 요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플로어 매트에는 30주년을 상징하는 패턴의 배지가 적용되었고,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서피스에는 ‘30 years of Convertible’이라는 문구가 새겨져있죠.


일상에서 느끼는 해변의 자유로움.

MINI CONVERTIBLE SEASIDE EDITION의 가장 큰 매력은, 일상의 주행에서 해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는 겁니다. 그것도 매일 말이죠.
이번 에디션에 표현된 컬러와 함께 MINI 컨버터블만의 한층 더 자유로운 오픈 에어링을 경험하다 보면 당신이 달리는 그 모든 곳이 곧바로 해변의 분위기로 바뀔 겁니다. 이제 남은 건 30년간 이어져 온 MINI의 오픈 에어링 헤리티지와 함께 할 결심뿐이죠.
지금 MINI SHOP ONLINE에서 상담 신청을 마치고, 99명 중 한 명의 낭만적 모험가가 되어 보세요.

The top of the MINI Cooper S "Red Mudder" by Dsquare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