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on motion

인생은 다채로워.

MINI 3 도어 해치부터 컨버터블에 이르기까지, 바디 컬러와 대조를 이루는 MINI의 루프는 MINI만의 아이덴티티인 동시에 오너의 개성을 담는 캔버스였습니다.
MINI MULTITONE EDITION은 지금껏 MINI의 루프 위에 표현해 온 개성과 다양성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특별한 EDITION이죠.

또 하나의 헤리티지, MINI 루프.

한자리에 모여 있는 MINI를 하늘에서 바라본다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특한 패치워크처럼 보일 겁니다. 형형색색의 컬러감과 상상 이상의 디테일을 겸비한 MINI의 루프 때문이죠.
그 덕분에 MINI의 루프는 지난 60년 동안 MINI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하나의 헤리티지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다채로운 색감을 곳곳에 머금고 탄생한 MINI MULTITIONE EDITION이 MINI 루프의 헤리티지를 이어갑니다.
과연 MINI MULTITIONE EDITION에는 어떤 특별함이 함께 할까요?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Members of the Demodern team working on the MINIverse.



MINI 루프,
개성과 다양성을 담은 캔버스가 되다.

블루, 실버, 블랙 그라디언트의 멀티톤으로 개성을 표현한 MINI GEN Z EDITION의 멀티톤 루프, 기억하시나요? 이런 매력적인 컬러 매치를 이번 MINI MULTITONE EDITION에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스펜 화이트, 멜팅 실버, 제트 블랙으로 이어지는 그라디언트의 멀티톤 루프는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의 깊이가 달라져 더 특별하죠.

MINI MULTITONE EDITION을 더욱 특별히 만들어주는 건 멀티톤 루프 위의 스트라이프입니다. 파노라마 글라스 위를 지나가는 스트라이프는 블라인드처럼 서로 다른 톤의 빛을 투과해 색다른 인테리어 무드를 만들죠. 그런데 이 스트라이프는 단순한 심미적 장치가 아닙니다. 레인보우 패턴으로 새겨진 스트라이프는 다양성을 향한 긍정과 존중의 의미를 담고 있죠.

더 많은 무지개를 찾아보세요.

MINI MULTITONE EDITION의 익스테리어 곳곳에서 다양한 무지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오른쪽에서 보이듯, 사이드 스커틀에는 루프에 쓰인 것과 동일한 화이트 레인보우 패턴이 적용되었죠. 아래에 클럽맨 C필러에도 레인보우 패턴의 스티커가 눈에 띕니다. 그런데 무지개 너머로 두 가지 컬러가 보이네요. 이건 어떤 의미일까요?

두 가지 모델, 두 가지 컬러.

화이트 레인보우 패턴의 배경에 쓰인 컬러는 세이지 그린과 인디언 서머 레드로 이번 에디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외장 컬러에 대한 힌트이기도 하죠. 먼저 인디언 서머 레드는 MINI Clubman Cooper S에 적용된 컬러이며, 세이지 그린은 MINI 5 Door Cooper S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세이지 그린은 MINI 5 Door Cooper S에 처음 쓰이는 컬러여서 특별함을 더할 겁니다.

서로 다른 개성의 표현.

MINI MULTITONE EDITION은 보디 컬러뿐만 아니라 휠에서도 서로 다른 개성을 드러냅니다. 우선 MINI 5 Door Cooper S의 휠은 18인치 펄스 스포크 투 톤 휠입니다. 그리고 휠 캡에는 보디 컬러와 대비를 이루는 인디언 서머 레드 휠 캡이 적용됐습니다. MINI Clubman Cooper S에서는 18인치 멀티 레이 스포크 휠이 세이지 그린 휠 캡으로 마무리됐죠.

보다 클래식한 감각.

MINI 5 Door Cooper S는 헤드라이트와 리어 라이트 베젤을 포함해 도어 핸들, 주유구 캡, 트렁크 핸들부터 심지어 MINI 로고에 이르기까지, 크롬 또는 블랙을 대신해 화이트 컬러로 마감했습니다. 세이지 그린과 절묘한 대비를 이루는 화이트 익스테리어 터치로 MINI MULTITONE EDITION만의 대담한 표현 위에 클래식 무드를 가볍게 더할 수 있었죠.

인테리어에 피어 오른 무지개.

그럼 인테리어는 어떨까요? 이번 에디션의 모티프인 화이트 레인보우 패턴을 실내에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선 도어를 열면 하단에 화사하게 피어오른 레인보우가 보입니다. 스티어링 휠 스포크에는 멀티톤 휠 클립이 적용됐습니다. 그리고 MINI 5 Door Cooper S는 콕핏 페시아에 과감한 레인보우 데칼이 적용됐죠.

우연히 만나는 즐거움.

익스테리어 곳곳에서 무지개를 발견하는 즐거움은 인테리어에서도 계속됩니다. 먼저 시트에 앉기 전 발아래를 보세요. 플로어 매트 한 켠에 자리 잡은 멀티톤 뱃지를 만날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선바이저를 내리면 떠오르는 조그마한 무지개와의 우연한 만남도 기다리고 있죠. 찡그린 눈은 이내 편안해지고 입가에선 가벼운 미소가 무지개와 함께 떠오를 거예요.

손가락 사이로 보이는 특별함.

손가락 사이에서도 MINI MULTITONE EDITION이 주는 즐거움이 엿보입니다. MINI의 상징인 동그란 스마트 키 캡 옆에 새겨진 특별한 패턴과 그 사이로 살짝 감춰둔 MULTITONE 레터링을 발견할 수 있으니까요. 3D 프린팅으로 제작된 MINI MULTITONE EDITION 키와 함께 손가락 사이로 만나는 우연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Members of the Demodern team working on the MINIverse.





컬러풀한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독특한 멀티톤 루프,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에서 발견되는 레인보우 디테일, 그리고 선바이저와 스마트 키에서 우연히 마주하는 즐거움까지.
MINI MULTITONE EDITION은 컬러와 패턴을 통해 컬러풀한 여러분의 인생을 대변하는 특별한 에디션입니다.
MINI MULTITONE EDITION 과 함께 컬러풀한 인생을 찾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