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은 호캉스보다 MINI캉스.

월 20만 원대로, 호캉스보다 알차게 MINI로 힐링해 보세요.
펀 드라이빙은 물론 일상의 새로운 활력이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Members of the Demodern team working on the MINIverse.





MINI의 또 다른 매력,
진짜 MINI와 마주하는 순간.

60년을 이어온 MINI의 아이코닉 디자인은 분명 첫눈에 반할 만큼 매력적입니다. 그만큼 MINI는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사람들을 설레게 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브랜드죠. 그런데 MINI의 세계로 들어온 대부분의 오너들은  디자인만큼이나 강렬한 MINI의 또 다른 매력에 본격적으로 빠져들기 시작합니다. 대체 어떤 매력일까요?

바로 달리는 즐거움입니다. 이 즐거움이야말로 MINI가 가진 진짜 매력이죠. 시동을 걸고 가속을 시작할 때부터 찾아오는 이 즐거움은 코너에서 코너로 이어지는 다이내믹한 도로 위에서 더욱 빛을 발합니다. 그렇게 특유의 퍼포먼스와 민첩함, 날카로운 핸들링에서 오는 즐거움을 만끽할 때쯤이면 비로소 진짜 MINI와 마주하게 되죠. 

온몸으로
MINI를 느껴보세요.

이 즐거움을 만나고 싶다면 반드시 MINI를 직접 경험해 봐야만 합니다.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이자 매력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경험을 전하기 위해 MINI가 BIG LOVE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MINI BIG LOVE
시승 이벤트.

여러분들은 BIG LOVE 시승 이벤트를 통해 현재 판매 중인 모든 종류의 MINI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시승 신청은 간단합니다.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BIG LOVE 시승 신청 페이지에서 원하는 MINI와 전시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런데 시승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본격적인 혜택은 지금부터 시작하죠.

월 20만 원,
이번 달은 호캉스보다 MINI캉스를 즐겨보세요.

만약 시승을 통해 경험한 MINI의 매력을 일상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주목해 보세요. 매력적인 프로모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먼저 이벤트 기간 중 MINI를 구매하신다면 1.99%와 3.99%의 낮은 이자율로 잔가보장형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 20만 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MINI캉스를 즐겨볼 수 있는 기회죠.  

*자세한 사항은 전국 MINI 공식 전시장에 문의하세요.

MINI Clubman과 함께
최대 100만 원 주유권 받아 가세요.

또한 이벤트 기간 중 MINI Clubman을 구매하신 분께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드립니다. MINI 특유의 다이내믹한 핸들링에 여유 있는 공간과 안락한 승차감까지 갖춘 MINI Clubman을 유류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사항은 전국 MINI 공식 전시장에 문의하세요.

재구매 고객에게 드리는 더 큰 혜택.

MINI를 재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더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약 MINI / BMW를 보유하고 계시다가 MINI를 재구매하실 경우에는 구매 시 최대 5%(MINI JCW 기준)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게다가 토탈 바디케어, 타이어 보험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되죠.
MINI 유저만을 대상으로 하는 트레이드인 혜택도 있습니다. 보유하던 MINI를 트레이드인 하시면 새로 사는 MINI 권장 소비자 가격의 1%를 중고차 매입 지원금으로 드리죠.  

*자세한 사항은 전국 MINI 공식 전시장에 문의하세요.

오직 JCW 구매 고객만을 위한
또 하나의 선물.

JCW 오너에게는 또 하나의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MINI 특유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장 스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JCW를 보험료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죠. 3월 내 전 시리즈 JCW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보험료를 MINI가 지원해 드리며, BMW Insurance Korea 자동차 보험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MINI 공식 전시장에 문의하세요.

매력적인 혜택으로 가득한
BIG LOVE 시승&인증 이벤트까지!

BIG LOVE 시승 이벤트를 통해 MINI 시승을 완료했다면, MIN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려보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부터 제주도 MINI 시승권까지, 풍성한 경품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여기에 추가로 3월 중 MINI 출고 인증을 마치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주유권도 제공합니다.

“MINI BIG LOVE 시승 이벤트로
MINI의 진짜 매력을 경험하세요.”

고 카트 필링과 함께 찾아오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경험이야말로 MINI 안에 감춰진 진짜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INI BIG LOVE 시승 이벤트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MINI의 매력을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그리고 큰 사랑이 담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새로운 MINI의 오너가 되세요.

돌아오는 봄, MINI와 펀 드라이빙부터 차박까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The top of the MINI Cooper S "Red Mudder" by Dsquare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