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 찌릿찌릿.
MINI ELECTRIC.

머리보다 심장이 먼저 찌릿찌릿 반응하는 전기차, MINI ELECTRIC이 돌아왔습니다.
MINI ELECTRIC과 함께 다이내믹 일렉트릭 라이프를 시작하세요.



바뀐 것은 단 하나.
MINI ELECTRIC.

먼발치에서 보이는 아이코닉한 디자인, 무게감이 느껴지는 스티어링 휠 그리고 섬세하고 정교한 핸들링, 도로를 달릴 때 전해오는 색다른 자극까지. MINI와 함께 새로운 일상을 시작하면, 다가오는 모든 감각이 당신을 설레게 할 겁니다. 그건 단지 새 차라서가 아니라 MINI라서 가능한 거죠. 그만큼 MINI는 내일의 시작을 기다리게 만드는 마법 같은 매력을 가진 자동차입니다.


지난해 한국에 처음 선보인 MINI ELECTRIC도 마찬가지였습니다. MINI의 헤리티지를 담은 디자인부터 특유의 고카트 필링이 전하는 다이내믹한 운전 경험까지, MINI가 가진 느낌 그대로였죠. 달라진 건 오직 하나. 일렉트릭 드라이브 트레인뿐이었습니다.

 



MINI ELECTRIC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2023년, 바로 지금, 많은 분이 기다렸던 MINI ELECTRIC 이 돌아왔습니다.
그럼, 더욱 만족스러운 일렉트릭 라이프를 선사할 MINI ELECTRIC 의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같이 살펴볼까요?

 

나누크 화이트 & 아일랜드 블루.

새로운 컬러가 MINI ELECTRIC과 함께합니다. 티없이 깨끗한 순백의 컬러 ‘나누크 화이트’와 끝없이 깊고 푸른 컬러 ‘아일랜드 블루’ 가 일렉트릭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하죠. 특히 MINI ELECTRIC의 테마 컬러, 에너제틱 옐로우가 차량 곳곳에 적용되어 MINI ELECTRIC만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더 다이내믹해진 MINI ELECTRIC의 분위기.

MINI ELECTRIC을 상징하는 에너제틱 옐로우가 미러 캡, 사이드 스커틀, 배지 등 외관 곳곳에 적용되어 MINI ELECTRIC만의 특별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도어 핸들, 헤드 라이트와 리어 라이트에 적용된 피아노 블랙 익스테리어가 유니크함을 더하고, MINI ELECTRIC 전용 17” 파워 스포크 투톤 휠은 개성 있는 외관을 완성하죠.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과 크로스 펀치 가죽 시트도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두 발이 더 편해집니다.

MINI ELECTRIC과 함께라면 꽉 막힌 도로 위의 스트레스도 사라집니다. 스탑 & 고 기능을 지원하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두 발을 편히 쉬게 할 테니까요. 게다가 MINI의 내비게이션도 한층 정교해졌습니다. 3D 맵, 위성 이미지와 함께 음성 컨트롤까지 가능해졌죠.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연동되는 MINI의 내비게이션은 모든 신경을 오직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게다가 무선으로 구현되는 애플 카 플레이 덕분에 더 편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환경을 경험할 수 있죠.

심장이 찌릿찌릿해지는 가속력.

MINI ELECTRIC 특유의 즉각적인 토크는 일상에 새로운 자극으로 다가올 거예요. 단 7.3초만에 100km/h까지, 기어 변속 없이 폭발적으로 속도를 끌어 올리는 MINI ELECTRIC의 가속력은 스티어링 휠을 잡은 여러분의 심장에 찌릿찌릿한 자극으로 다가올 겁니다. 이렇게 머리가 아닌 심장이 먼저 반응하는 차, 그게 바로 MINI이니까요. 

낮은 무게 중심.

MINI ELECTRIC이 가진 가장 큰 매력은 역시나 MINI만의 고-카트 필링을 유감없이 경험할 수 있다는 겁니다. 바닥에 배치한 배터리 팩이 무게 중심을 낮춰 곧바로 다음 코너를 준비할 수 있죠. 여기에 MINI ELECTRIC의 독보적인 접지력이 코너링에서 경험할 스릴과 즐거움을 더욱 크게 만들어 줍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가볍습니다.

전기차는 무겁다는 생각, MINI ELECTRIC만큼은 예외입니다. 1,390kg의 가벼운 무게는 MINI ELECTRIC의 움직임을 더 민첩하게 만들어주죠. 여기에 회생제동이 더해져 한 번 충전에 더 효율적으로 먼 거리를 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변속 없는 부드러운 가속이 MINI ELECTRIC과 함께 할 여러분의 일상에 완전히 새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기차도 MINI 답게,
FUN하게”

지금까지 함께 살펴본 MINI ELECTRIC. 아이코닉한 디자인, 고-카트 필링으로 머리보다 심장이 먼저 반응하는 MINI다운 FUN한 전기차, 새로운 컬러와 더 편리한 기능으로 다시 돌아온 MINI ELECTRIC과 함께 즐거운 드라이빙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구매 혜택으로 MINI ELECTRIC을 경험해보세요.

다시 돌아온 MINI ELECTRIC과 함께 새로운 일렉트릭 라이프를 즐기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 5월 한정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MINI ELECTRIC을 구매하신다면 월 납입금 399,000원에서 월 최대 25만원씩 3개월간 MINI가 지원해 드립니다.
또한 6월 30일까지 MINI ELECTRIC을 출고하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두 분께, 영국 프리미엄 폴딩 바이크, 브롬톤을 선물로 드립니다.
지금 바로 아래 링크 통해 FUN한 전기차, MINI ELECTRIC의 특별한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시승신청 후 짜릿한 고-카트 필링까지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