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VISION NEXT 100.

dam Image

THE SHAPE OF THINGS TO COME.

MINI의 DNA에는 '창의적 사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좀더 깊게 파헤쳐보면 어떨까요? 독특한 개인의 경험과 공동 소유권을 결합한 미래의 MINI를 구상해보면 어떨까요? 저희가 상상한 미래 도시를 통해 미래에는 어떤 가능성이 존재하는지 가늠해 보시기 바랍니다.

cnt Background Image
dam Image

EVERY MINI IS YOUR MINI.

여러 사람이 한 대의 MINI를 공유하게 될 미래에는 새로운 세대의 기술들이 차량을 항상 당신의 것처럼 느껴지도록 만들어줄 것입니다. EXTERIOR 표면의 부품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기호에 맞춰 변신하고, 커스터마이즈 된 불빛이 차량에 다가오는 당신을 맞이할 것입니다. Cooperizer 라는 차량 중앙에 위치한 컬러 반투명 원형 계기판이 MINI VISION NEXT 100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며 색상의 역동적인 변화를 통해 운전자와 소통합니다.

aig Background Image

MINI REIMAGINED.

MINI VISION NEXT 100는 MINI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각 바퀴를 모서리로 최대한 밀착시켜 핸들링과 감각을 극대화합니다. Cooperizer는 친구와 가족부터, 연예인, 심지어 크리에이티브한 선구자에 이르는 다양한 사람들의 개별 드라이빙 모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이 비전카는 운행을 마치면 서비스 허브까지 자율적으로 이동하여 세차와 충전을 실시하고 또 다른 운전자를 만나기 위해 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