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영감, 특별한 디자인.
MINI의 새로운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60년의 역사, 런던의 정취, 모터스포츠 헤리티지와 특별한 디자인.

MINI의 에디션은 다양한 영감의 원천을 통해 탄생됐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아이코닉 디자인과 대담한 감각의 또 다른 에디션이 여러분 앞에 찾아왔습니다. 순수성과 절제된 스타일, 그리고 생동감을 표현한 MINI의 세 가지 새로운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MINI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결합한 스페셜 에디션.

MINI RESOLUTE EDITION.

이렇게 MINI RESOLUTE EDITION은 MINI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컬러와 세련된 장식을 통해 MINI 스타일을 순수한 감성으로 표현한 에디션입니다. 이번 에디션은 MINI 3 Door Hatch, 5 Door Hatch 그리고 Convertible로 만날 수 있습니다. MINI만의 고카트 필링과 함께 MINI RESOLUTE EDITION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레벨 그린이 표현하는 클래식.

60년간 쌓아 올린 역사는 항상 다양한 영감의 원천이 되었고, 수많은 MINI의 에디션을 창조했죠.
MINI RESOLUTE EDITION은 MINI의 수많은 아이코닉 디자인 헤리티지들을 결합한 에디션으로 적용된 컬러부터 특별합니다. JCW 전용 컬러였던 레벨 그린이 Austin 1100에 사용됐던 콘노트 그린을 떠올리게 하죠.

새로운 컬러, 레솔루트 브론즈

매트 피니시의 새로운 컬러, 레솔루트 브론즈가 MINI RESOLUTE EDITION의 감성을 단숨에 Classic Mini의 세계로 끌어당깁니다. 프런트 그릴, 헤드라이트, 도어 핸들과 주유구 캡, 테일 게이트 핸들에서 레솔루트 브론즈 익스테리어를 만날 수 있죠.

MINI의 아이코닉, 투 톤 컬러.

루프와 사이드미러에는 페퍼 화이트가 기본 적용됐고 COOPER S에는 보다 다이내믹한 감성의 블랙이 적용됐습니다. 보닛에 적용된 섬세한 그래픽의 RESOLUTE 스트라이프와 17인치 블랙 텐타클 스포크 휠, 18인치 펄스 스포크 휠이 MINI RESOLUTE EDITION의 독특한 감성을 마무리하죠.

스트라이프가 주는 특별함.

MINI RESOLUTE EDITION의 인테리어는 익스테리어 디자인 이상으로 탈 때마다 설렘을 느끼게 합니다. 보닛 스트라이프와 같은 그래픽이 적용된 도어실이 특별한 감각의 공간으로 끌어당기죠.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시트.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시트입니다. 블랙펄/ 라이트 체커드 스포츠 시트는 그야말로 Classic Mini의 감성 그 자체입니다.

고급스러운 감촉, 특별한 감각.

RESOLUTE 마크가 새겨진 스티어링 휠은 나파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어 세련된 감촉을 경험할 수 있죠. 대시보드 역시 MINI RESOLUTE EDITION 전용의 패턴이 적용됐습니다. 시선이 닿을 때마다 감각적인 지오메트릭 그래픽이 주는 특별한 매력이 느껴질 겁니다.

절제된 스타일이 주는 압도적인 개성.

MINI CLUBMAN UNTOLD EDITION.

실용성과 함께 감각적 조형미를 갖춘 MINI CLUBMAN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늘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해왔습니다. MINI CLUBMAN UNTOLD EDITION은 MINI CLUBMAN의 절제되고 세련된 스타일을 한층 더 끌어올린 에디션입니다.
이렇게 절제된 스타일과 도시적 감각으로 채워진 MINI CLUBMAN UNTOLD EDITION는 MINI Clubman의 Cooper, Cooper S, JCW를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MINI CLUBMAN UNTOLD EDITION과 함께 더욱 특별한 당신의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해 보세요.

MINI CLUBMAN 최초의 세이지 그린.

먼저 컬러부터 전에 느껴보지 못한 세련된 감각을 전달합니다. MINI CLUBMAN 최초로 적용된 세이지 그린(Sage Green)이 루프부터 바디는 물론 휠 하우징과 사이드 스커틀까지 적용되어 있습니다. 특히 서로 다른 빛 반사를 보여주는 소재 덕분에 아래로 내려갈수록 무게감이 느껴지는 것이 MINI CLUBMAN UNTOLD EDITION의 특징입니다.

도시적 감각의 스트라이프.

보닛과 루프에 적용된 세이지 그린의 UNTOLD 스트라이프 역시 빛의 반사를 통해 감각적인 톤 온 톤 무드를 완성합니다. 스트라이프와 함께 사이드 스커틀에 표현된 사선과 수평의 스트라이프, 그 속에 감춰진 U 레터는 도시적 감성을 더하죠.

독특한 휠 디자인과 브래스 컬러.

프런트 그릴과 테일 게이트의 CLUBMAN 레터링에 적용된 브래스 컬러는 세이지 그린과 완벽한 대비를 이루어 MINI CLUBMAN UNTOLD EDITION의 세련미를 극대화합니다. 이번 에디션만을 위해 디자인된 UNTOLD 스포크 휠 역시 특별합니다. 블랙과 브래스 투톤으로 디자인된 휠은 서 있을 때는 물론, 달릴 때도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감각적인 컬러 대비.

도어 락을 해제하면 사이드 미러 아래로 UNTOLD EDITION을 상징하는 그래픽이 U 레터와 함께 바닥을 비춥니다. 시선에 이끌려 도어를 열면 더 놀라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보디의 세이지 그린 컬러와 함께 세련된 조화를 보여주는 브래스 컬러의 도어 실이 먼저 눈에 들어올 겁니다.

세이지 그린으로 가득한 공간.

시선을 안으로 가져가면 세이지 그린 컬러의 시트가 다시 한번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MINI Yours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는 특유의 색채감각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질감과 더불어 완벽한 착좌감으로 MINI CLUBMAN UNTOLD EDITION의 감동을 전달하죠. 시트 어깨의 메탈 리벳과 더불어 나파 가죽의 스티어링 휠에도 사선 속에 감춰진 U 레터를 볼 수 있습니다. 

브래스 컬러 에어 벤트 & 감각적인 인테리어 트림.

대시보드에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브래스 컬러로 마감된 에어벤트입니다. 여기에 도어에 적용된 세이지 그린 패널의 일루미네이티드 트림이 MINI CLUBMAN UNTOLD EDITION의 스타일에 엣지를 더합니다.

넘치는 생동감, 더 커지는 모험과 도전.

MINI CONTRYMAN UNTAMED EDITION.

MINI의 SAV, MINI COUNTRYMAN은 MINI의 활동 무대를 더 넓은 세계로 확장시켜준 모델입니다. 그리고 MINI COUNTRYMAN UNTAMED EDITION은 강력하고 생동감 넘치는 감각에 개성을 더해 MINI COUNTRYMAN의 본질을 더 강렬하게 표현한 에디션이죠.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와 그래픽, 그리고 특별한 디테일로 새로움을 더한 MINI COUNTRYMAN UNTAMED EDITION은 MINI COUNTRYMAN COOPER와 COOPER S를, 두 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MINI에게 더 넓은 무대와 가능성을 열어준 COUNTRYMAN의 본질을 한층 더 강렬하게 느낄 수 있는 MINI COUNTRYMAN UNTAMED EDITION으로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세요!

자연을 담은 모멘텀 그레이.

청량한 하늘과 바위, 그리고 대지의 색채를 표현한 모멘텀 그레이는 MINI COUNTRYMAN이 추구하는 이상향인 자연을 떠올리게 합니다. 헤드라이트와 루프, 사이드미러캡 그리고 도어 핸들에 적용된 피아노 블랙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MINI만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강조하죠.

역동성과 생동감을 표현한 디자인.

여기에 프로즌 블루 색상의 사이드 데칼이 MINI COUNTRYMAN의 스타일에 역동성을 보여주고, 입체적 디자인의 18인치 UNTAMED 스포크 투톤 휠은 생동감을 불어 넣습니다.

캘리그래피 UNTAMED 시그니처.

사이드 스커틀과 리어 글래스에 적용된 UNTAMED 레터링은 캘리그래피로 표현되어 이번 에디션의 터프한 감각을 한층 부각시키죠. UNTAMED 시그니처 뱃지는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과 함께 대시보드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의 부드러운 컨투어.

대시보드에도 특별함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컨투어들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산과 강의 흐름을 닮았죠. 프로즌 블루 색상으로 마감되어 청량한 기분마저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문을 여는 순간에도 느껴지는 개성.

도어 실에서도 에디션만의 개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디자인의 도어 실은 MINI COUNTRYMAN UNTAMED EDITION의 강인함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돌이나 진흙으로부터 차체를 보호하죠.

경쾌함의 표현, 하이랜드 그린 시트.

시트의 컬러도 이번 에디션만의 독특한 감성을 배가시킵니다. 하이랜드 그린이 적용된 레더 시트는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경쾌함 감성을 동시에 전달합니다.

MINI 에디션 구매 상담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