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JCW와 함께 하는 특별한 혜택, 특별한 매일.

MINI JCW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세요.
설렘과 자극 그리고 스릴로 당신의 모든 순간을 채웁니다.

Members of the Demodern team working on the MINIverse.





MINI JCW와 함께 할 이유.

인생을 살면서 MINI를 경험해 봐야 할 이유는 실로 다양합니다. 특히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에서 오는 짜릿한 자극과 설렘이야말로 MINI와 함께 해야만 할 가장 큰 이유죠. 그리고 여기 MINI의 즐거움을 보다 강렬하게 느낄 수 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바로 MINI JCW입니다.

MINI의 고성능 브랜드, JCW의 캐릭터를 한 마디로 정의하면 ‘꽉 찬 스릴의 경험’입니다. 우선 MINI JCW의 시그니처 컬러, 레벨 그린부터 당신의 시선을 자극하죠. 게다가 엔진을 깨울 때 들리는 사운드와 온몸을 잡아당기는 가속력, 완벽한 그립과 예리한 핸들링까지 MINI JCW의 강렬한 스릴은 당신의 모든 감각을 자극합니다.

“THRILL MAXIMISED.
MINI JCW.”

 -

MINI JCW가 전하는 스릴의 근원은 다름 아닌 MINI 모터스포츠 헤리티지입니다. 60년 전, 누구보다 먼저 MINI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알아본 전설적인 레이싱 팀 오너, John Cooper가 MINI를 모터스포츠 세계로 이끌었죠. 그리고 MINI와 함께 놀라운 기록과 업적 속에서 John Cooper Works가 탄생했습니다.

오늘날 도로 위를 달리는 모든 MINI JCW에는 몬테 카를로 랠리와 다카르 그리고 수많은 레이스 트랙에서 쌓은 MINI의 모터스포츠 기술과 경험이 녹아 있습니다. 그래서 MINI JCW에 오르는 순간, 일상의 도로는 트랙으로 바뀌고 함께 달리는 모든 시간이 스릴로 채워집니다.

mini jcw






MINI JCW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찾아옵니다.

이렇게 당신의 일상을 아주 특별한 시간으로 바꾸어 놓을 MINI JCW와 함께 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최적의 기회입니다. 2월, 3월 내 MINI JCW를 구매한 오너들을 위해 MINI가 아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과연 어떤 혜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혜택 1. Welcome Package.

첫 번째는 MINI와 함께하게 된 당신을 위한 MINI JCW 웰컴 패키지입니다. 레이스 본능을 일깨워 줄 스타터 팩 바우처와, 당신의 JCW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고 뱃지’가 제공되죠.
스타터 팩 바우처를 지참하고 MINI 드라이빙 센터를 방문하면, 드라이빙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스타터 팩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빙 스킬을 배우다 보면 즐거움은 물론, 더 짜릿한 드라이빙 테크닉을 향한 도전의식도 생길 겁니다. 프로그램을 완료한 분께는, 보다 강렬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인텐시브 프로그램 참가 권한도 주어지죠.

혜택 2. JCW 오너들만을 위한 레이싱 축제를 즐겨보세요.

MINI JCW 전 모델을 구입하신 모든 분에게는 JCW 오너들을 위한 레이싱 축제, MINI JCW Challenge 예선 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세부 프로그램은 매년 변경되지만, 몬테 카를로 드래그, 미션 짐카나처럼 직접 서킷을 달릴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됩니다. 일상을 벗어나 짜릿한 레이싱 경험을 즐길 수 있죠. 2023 MINI JCW Challenge 예선전은 2023년 하반기에 MINI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혜택 3. JCW Challenge 와 함께 하세요.

마지막으로 오는 4월 22일-23일,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개최되는 MINI JCW Challenge 결승전을 관람하며 JCW의 진정한 퍼포먼스를 확인해 보세요. 참가 드라이버들이 펼치는 수준 높은 레이스를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문한 MINI JCW 오너에게 제공되는 스페셜 기프트도 놓치지 마세요!

흥분과 스릴로 일상을 채우세요.

이처럼 JCW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MINI를 가장 MINI답게 드라이빙할 수 있게 만드는 특별한 경험과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MINI JCW의 엔진을 깨우고 흥분과 스릴로 당신의 일상을 채워보세요. 색다른 드라이빙을 마친 후, 당신의 마음에 피어날 기대와 설렘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만약 JCW의 퍼포먼스를 미리 경험해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MINI JCW를 시승해 보세요.
상상과 기대 그 이상을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겁니다. 

MINI JCW